[Effective C#] 아이템 15: 불필요한 객체를 만들지 말라
너무 많은 객체를 생성하고 제거하면 가비지 컬렉터가 많은 프로세스 시간을 사용하게 되고 이는 심각한 성능 문제를 일을킬 수도 있다.
너무 많은 객체를 생성하고 제거하면 가비지 컬렉터가 많은 프로세스 시간을 사용하게 되고 이는 심각한 성능 문제를 일을킬 수도 있다.
생성자를 작성할 때에 동일한 코드를 반복적으로 사용해야 한다면 공용 생성자나 기본값을 갖는 매개변수를 취하는 생성자를 작성하면 좋다.
인스턴스 멤버 초기화와 마찬가지로 정적 멤버를 간단히 초기화하는 경우에는 멤버 초기화 구문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하나의 클래스에 여러 개의 생성자를 작성해야 할 때, 각각의 생성자에서 멤버 변수를 초기화 하는 것보다 멤버 초기화 구문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NET 개발에 있어서 메모리와 주요 리소스들이 어떻게 관리되는지 알아야 한다.